권대정 jq 현대카드 . 경향
n jdc 감귤 티볼트 cccc
홈- 뉴스 - 정치

원희룡 대선출마"문 정부의 모든것을 되돌려 놓겠다"

원희룡 대선출마"문 정부의 모든것을 되돌려 놓겠다" [김형인 기자 2021-07-25 오전 11:54:46 일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국민의힘 소속 원희룡 제주지사가 25일"문재인 정부의 모든 것을 되돌려 놓겠다"며 제20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화 했다.

국민의힘 소속 원희룡 제주지사가 25일"문재인 정부의 모든 것을 되돌려 놓겠다"며 제20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화 했다.

 

원 지사는 이날 오전 10시 유튜브'원희룡 TV'를 통해 대선 출마를 선언하면서"대한민국의 위대함이 문재인 정권에서 억눌리고 있다.자유가 고발되고 자기편이 아니면 적폐로 몰린다"며 "박근혜, 문재인 대통령과 관련된 사람이 하는 청산은 보복으로 받아들여진다.원희룡은 정권 간의 보복과 관련이 없다"며 실패한 정권이 더무서운 권력으로 연장되는 것을 막는데 함께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저는 36세에 보수정당을 택했고 20년간 일관되게 보수의 혁신에 헌신했다"며"민주당과 맞선 다섯 번의 선거에서 진적이 없다.본선 필승후보로 나갈 자격이 충분하다"고 자평했다.

그는"지난 대선에서 실패한 사람으로는 안된다.가장 깨끗한 사람으로 싸워야 한다"며"제주도지사가 되면서 서울 목동아파트를 팔고 간 것은 10억원 넘게 오를 것을 몰라서가 아니라 공직자는 당연히 그래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원 지사는 제 1호 공약으로"혈세가 아니라 국가찬스로 기회를 뿌리겠다"며"100조 원 규모의 담대한 회복 프로젝트를 추진하겠다.헌법에서 부여한 긴급재정경제명령을 발동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취임 1년차에 50조원을 코로나 19로 손실을 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전액 지원하고, 이후 매년 10조원씩 5년 동안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생존기반을 다지겠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정부에서 추진한 임대차 3법을 즉각 페기하고 주택공급 확대와 내집 마련 지원으로 주택정책 방향을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실패한 정권이 더 무서운 권력으로 연장되는 것을 막는데 함께 해달라"며"정권교체에 이길 수 있는 대통령을 넘어,모두가 승복하고 미래로 전진할 수 있는 대통령이 필요하다.저 원희룡 감히 도전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