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권대정 . 현대카드 경향
티볼트 n jdc 감귤 cccc
홈- 뉴스 - 정치

트럼프 탄핵문구 공개

헌정파괴 , 믹구인 상처만 [권대정 기자 2017-06-13 오후 12:13:26 화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신뢰 져버리고 헌정 파괴, 미국민 상처 입혀"
코미 전 FBI 국장 해임은 명박한 탄핵 사유
"하원 법사위 안 움직이면 강제투표 추진할 것"
"환상 없다. 위기상황 빨리 타개하는 게 목적" 

브래드 셔먼 민주당 하원의원. [사진 브래드 셔먼 의원 홈페이지]

브래드 셔먼 민주당 하원의원. [사진 브래드 셔먼 의원 홈페이지]

“도널드 트럼프는 미국 대통령으로서 신뢰를 져버리고 헌정을 파괴했다. 법과 정의에 대한 막대한 편견을 초래해 미국민에게 상처를 줬다.”
미국 민주당 브래드 셔먼(캘리포니아) 하원의원이 12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탄핵 문구'를 작성해 동료 의원들에게 보냈다고 미국 언론들이 이날 전했다.
의회전문지 롤콜에 따르면 셔먼 의원은 하원 법사위원회가 탄핵 절차를 밟지 않으면 강제투표를 추진하겠다고도 밝혔다.
셔먼 의원은 의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제임스 코미 연방수사국(FBI) 전 국장을 해임한 사건은 명백한 ‘사법 방해’에 해당한다며 탄핵을 주장했다.
FBI가 마이클 플린 전 백악관 고문이 연루된 ‘러시안 게이트’를 수사 중인 가운데 수사를 방해하거나 종결시키기 위해 대통령의 권위를 남용했다는 것이다.
앞서 코미 전 국장은 상원 정보위원회 청문회에서 “트럼프 대통령으로부터 수사 중단 지시를 받았다”고 증언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