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체제 경향 권대정 . 졸리
티볼트 jdc 대한항공 n cccc
홈- 뉴스 - 정치

제주세계유산본부 '해외세계유산의 제주 나들이'전 개최

7개 해외 자매결연 지역별 포토존, 사진 및 영상, 기념품 등 각 세계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 보여줘, 세계유산 글로벌 리더스 포럼 기념하는 특별전 [추현주 기자 2024-09-13 오후 12:29:14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세계유산본부 '해외세계유산의 제주 나들이'전 개최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가 913일부터 1028일까지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기획전시실에서해외 세계유산의 제주 나들이()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제주 세계자연유산과 자매결연을 맺은 해외 세계유산 지역을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1011일 열리는 세계유산 글로벌 리더스 포럼을 기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전시는 해외 자매결연 지역별 포토존, 사진 및 영상, 기념품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각 세계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관람객들이 해외 세계유산 지역을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주도는 현재 7개 세계자연유산 지역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으며, 오는 10월 세계유산 글로벌 리더스 포럼 기간에는 말레이시아 사바공원청과 자매결연을 체결할 예정이다.

 

강석찬 제주도 세계유산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는 해외 세계자연유산의 우수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세계유산 글로벌 리더스 포럼을 기념하는 특별전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