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경향 . 권대정 현대카드
n 감귤 티볼트 cccc jdc
홈- 뉴스 - 정치

김무성 김종인 제주대첩

양당 대표 제주 출격 [권대정 기자 2016-04-11 오후 2:59:11 월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와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11일 제주에 동시 출격한다.

4·13 총선 공간에서 여·야 대표의 제주 동시 방문은 지난 3일 제주4·3평화공원에서 열린 제68주년 제주4·3희생자추념식 이후 8일 만이다.

이들의 제주행은 제주도내 3개 지역구에서 새누리와 더민주 후보 간 치열한 초접전 양상이 전개되고 있기 때문이다. 동시 출격은 세(勢) 결집 등 4·13 총선 막바지 선거 판세에 영향력을 끼칠 수밖에 없다.

새누리 김 대표는 ‘잃어버린 12년(서귀포시 선거구 16년)’을 탈환하기 위해, 더민주 김 대표는 수성을 위한 출격이다.

새누리 김 대표는 이날 오후 6시 서귀포시 선거구 강지용 후보를 시작으로 오후 7시 제주시 을 선거구 부상일 후보, 오후 8시에는 제주시 갑 선거구 양치석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선다.

새누리 제주도당은 ”선거대책사령관으로서 전국을 누비고 있는 긴박한 상황에서 제주를 다시 찾는 것은 도민들과 한 약속을 지키겠다는 김 대표 의지가 반영된 결과"라고 밝혔다.

더민주 김 대표는 오후 7시 제주시 갑 선거구 강창일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선다. 김 대표는 지난 3일 제주 방문 당시 강창일 후보의 재방문 요청에 대해 수용 의사를 밝혔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