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경향 권대정 현대카드 .
jdc 티볼트 n 감귤 cccc
홈- 뉴스 - 정치

제주삼다수, 취약 계층 폭염대응...2만8000병 기부

제주삼다수, 취약 계층 폭염대응...2만8000병 기부 [김형인 기자 2021-06-15 오후 2:01:21 화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제주도개발공사는 환경부,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는 폭염 대응을 위한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가 환경부와 함께 취약계층의 폭염대비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

 

제주도개발공사는 환경부,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는 폭염 대응을 위한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달 부터 시작되었으며, 다음달까지 폭염 대응 용품 전달 및 대응 요령 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그린에디션(무라벨) 2만8000병을 기부했다. 독거노인과 차상위 계층 등 전국의 기후변화 취약가구 2000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금년 폭염 심각성이 예상됨에 따라, 취약계층 등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 대한 관심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책임의식을 갖고 사회적 관심을 끌어내는 것과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