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권대정 . 경향 jq
n jdc cccc 감귤 티볼트
홈- 뉴스 - 연예

2014 나눔대축제 ' 나누멍 살아온 대로 나누멍 살아가게 마씸'

10월 11일~12일 제주종합경기장 광장, 나눔으로 행복한 희망 제주! [추현주 기자 2014-10-06 오후 1:45:51 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2014 제주 나눔대축제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제주시 오라동 제주종합경기장 광장에서 열린다. 나눔문화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는 공감하는 나눔, 참여하는 나눔, 함께하는 나눔, 실천하는 나눔, 노래하는 나눔, 벼룩시장 등으로 구성돼 제주지역의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대규모 장이 될 전망이다.

 

11일에는 재능나눔으로 이뤄지는 나눔콘서트, 제주유나이티드FC 팬사인회, 홍보예술트럭으로 도서기부 책나눔이 열리고 12일에는 나눔을 실천하는 이웃들이 참여하는 맛있는 나눔 '우리가족 나눔버거 만들기'가 진행된다.

 

그 밖의 나눔카페와 기념 포토존, 1년 후 받아보는 희망나눔엽서 쓰기, 현장 아케이트,캐리커쳐 그리기, 캘리그라피 배우기, 제주나눔문화 교육관 등 부대행사들이 열리며, 특히 책과 볼펜 기부를 받고 기부된 책과 볼펜을 필요로 한 곳에 나눔으로써 나눔실천의 의미를 한층 키울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도서를 기부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 한해 기념품도 제공된다.

 

이번 축제는 모두 재능기부로 진행되며 제주지역 주요 공기업과 기업체, 프로축구단 등에서 자발적 참여와 기부속에 진행돼 그 의미를 더욱 키우고 있다. 사회복지협의회 고치환 회장은 "이번 축제를 계기로 나눔과 기부가 특별한 일이 아닌 생활 속에서 실천가능한 일임을 느끼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