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 . 제주테크노파크 현대카드 경향
cccc 티볼트 삼성전자 ,,, n
홈- 뉴스 - 관광

(핫이슈 현장) 제주관광을 선도하는 제주사랑렌트카

2016년 여름 제주관광을 책임지는 제주사랑렌트카 눈길 [권대정 기자 2016-06-20 오후 2:55:07 월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2016년 여름 관광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외 관광객의 시선은 이미 제주로 몰리고 있다.

수 많은 관광객의 수요만큼이나 제주에서의 색다른 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관광의 첫 얼굴이자 이동수단인 제주렌터카 업계의 선두주자  제주사랑렌터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주사랑렌트카는 2006년 7월 제주특별자치도와 출범을 함께 설립한 제주도내 최상, 최고의 고급차량과 최상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깊은 고객 감동을 추구"하는 104개 렌터카 업계의 최상의 클래스로 진입하여 다른 지역에서 한 번정도 제주를 찾아 인연을 맺은 관광객이라면 다시 고객이 되는 충성도 높은 고객들의 수도 바로 업계 최고라는 소문도 자자 하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제주관광의 행복을 추구하는 김경란 대표이사는 제주관광에서는 이제 터줏마님으로 제주를 국제화시키고 이미지를 고급으로 향상시킨 주역이다.

김경란 대표이사는 본지 기자 또한 취재 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친절과 감동의 천연 미소가 살아있는 제주의 보물이라는 생각이 스친다.

 

제주사랑렌트카는 제주도내 수백여개 테마별 관광지와의 협업을 통해 차에 오르는 순간부터 제주의 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내비개이션 시스템을 체험하게 하여 손쉽게 관광지를 찾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렌터카에 오르기 전 상큼한 향부터 느껴지는 직원들의 체크서비스와 운행 중 느껴지는 깨끗하고 안락한 차의 내부와 성능 좋은 차량의 우수함에서 역시 제주사랑렌트카가 왜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지를 알게 된다고 입을 모은다.

제주여행의 모든 것은 제주사랑렌트카에서 경험해 보자.

 

 

  - 연 혁 -

2006년 7월 1일 창립

2007년 11월 7일 제주특별자치도 자동차대여조합 가입

2010년 2월 8일 제주관광협회 가입

2012년 9월 제주관광협회 사랑나눔봉사단 후원 활동

2014년 4월 5일 신사옥설립이전

2014년 7월 1일 제주특별자치도 우수관광사업체 선정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