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jq 권대정 경향
jdc cccc 감귤 티볼트 n
홈- 뉴스 - 사회

제주 중소기업 창업비용 최대 1100만원 지원

- 이달 28일까지…. 예비창업자 최종 9명 선정 - [김형인 기자 2021-04-08 오후 2:35:36 목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제주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문관영)는‘2021년 중소기업 창업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들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문관영)는‘2021년 중소기업 창업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들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창업아이템이 참신하고 비즈니스모델이 우수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성공적 창업 사업화를 위한 사업화 자금 1100만원과 실전 창업교육, 전담 멘토의 컨설팅 등을 통해 우수한 예비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먼저 30명 내외를 모집, 온·오프라인 실전 창업교육을 통해 1차 20명을 선별하고,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9명을 선정한다.

 

신청은 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https://jba.or.kr/)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내용을 확인하고 방문, 이메일(bsko@jba.or.kr)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관영 원장은 “코로나 시대가 장기화하면서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교육, 컨설팅과 창업비용 지원으로 안정적인 창업환경을 제공하고 역량과 비전을 갖춘 창업기업이 되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 창업 육성 및 지원 시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