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향 jq 권대정 현대카드
티볼트 jdc n 감귤 cccc
홈- 뉴스 - 문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달콕라이브’ 9월 9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달콕라이브’ 9월 9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김형인 기자 2021-08-24 오후 3:25:11 화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청각장애인 지원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귀의 날을 맞아 ‘달콕라이브’를 다가오는9월 9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방송은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되찾아주는 사랑의달팽이 활동을 알림과 동시에 소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나눔과 소리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하는 자리로 준비됐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 이승국이 진행을 맡고,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배다해, 이비인후과 전문의 신유리, 사랑의달팽이 직원 이인환이 출연한다.

특히 배다해는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로 2013년부터 청각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며 후원과 재능기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방송에서는  청각장애인에 대한 인식 변화를 목적으로 지난 9일부터 27일까지 사랑의달팽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인공와우’와 ‘이어데이’ 중 선택해 4행시를 지어 응모하는 이벤트 우수 응모작을 발표한다.

선정자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1명) 감성 턴테이블 LP 스피커(3명), 치킨&콜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사랑의달팽이 오준부회장은 “소리를 잃고 세상과 단절을 겪는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하는 여러분이 있기에 사랑의달팽이도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며 “사랑의달팽이는 소중한 것을 당연시하지 않는 모든 분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