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경향 . 현대카드 권대정
티볼트 jdc cccc n 감귤
홈- 뉴스 - 문화

서귀포 더 그랜드 섬오름, 여유로운 호캉스 ‘DAY’ 패키지 선봬

서귀포 더 그랜드 섬오름, 여유로운 호캉스 ‘DAY’ 패키지 선봬 [김형인 기자 2021-07-08 오후 1:02:24 목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8시간 동안 짧지만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DAY”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8시간 동안 짧지만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DAY”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국적인 풍경 속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더 그랜드 섬오름을 풍경을 즐기는 것 자체만으로 휴식을 선사한다. 짧지만 확실한 행복, 8시간 동안의 숏확행을 제공 하기위해 오전 10시 당일 체크아웃 오후 6시까지 알찬 호캉스 컨셉의 ‘호캉스DAY 패키지’는 제주 도민 한정이다.

슈페리얼 트윈객실과 바솔트 레스토랑 바비큐 프로모션 30%할인 혜택 등 최저 12만1000원(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며 상기 패키지는 오는 21일까지다.

또한, 투숙시간 내에 본관의 실외 수영장, 자쿠지와 신관의 바다가 보이는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풀, 어린이 풀장, 실내수영장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공간까지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한편,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은 아름다운 바다길로 유명한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 앞으로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며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범섬의 경우 웅장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더그랜드섬오름의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범섬 전망은 이 호텔의 시그니처 이미지가 됐다. 현재 운영하던 본관에 이어 지난해 8월 신관을 새롭게 단장해 총 13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과 가든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까지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선예약(064-800-7240) 으로 하면된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