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jq . 경향 권대정
감귤 jdc 티볼트 cccc n
홈- 뉴스 - 문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풀무원 재단과 ‘푸른 바다 클린업’ 캠페인 실시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향후 지속적인 환경 보호 활동 예정- [김형인 기자 2021-06-09 오전 11:26:03 수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지난 5일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에서 풀무원과 함께 ‘푸른 바다 클린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지난 5일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에서 풀무원과 함께 ‘푸른 바다 클린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환경의 날을 맞아 풀무원 재단과 함께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서 ‘푸른 바다 클린업’ 프로그램으로 부산 송도 지역의 초등학생 34명이 참가한 가운데 바다의 중요성과 오염의 심각성을 알려주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실천방안으로 직접 송도 해수욕장 주변의 쓰레기를 줍고 분리수거까지 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One for Earth, One for Us’ 라는 이름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오는 14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쓰레기를 줍는 모습이나 주운 쓰레기를 분리수거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2개 이상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클린업’, ‘#1인1클린업’, ‘#풀무원’, ‘#굿트래블위드메리어트’, ‘#페어필드송도’ 총 5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차등으로 상품을 증정한다. 1등 상품은 풀무원로하스 Ria 청정기(1명), 2등은 페어필드송도 숙박권(1명), 3등은 페어필드송도 5만원 식사권(3명), 참여상은 커피 기프티콘(10명)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풀무원 재단은 앞으로도 환경 보호와 지역 사회 이바지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