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jq . 권대정
감귤 n jdc cccc 티볼트
홈- 뉴스 - 문화

한국건강관리협회, 아동청소년 위해 사랑의열매 2억원 기부

- 온라인 학습 콘텐츠·식료품 등 지원 - [김형인 기자 2021-05-26 오전 10:11:51 수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국건강관리협회가 그룹홈 아동·청소년의 학습지원을 위해 2억 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국건강관리협회가 그룹홈 아동·청소년의 학습지원을 위해 2억 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국건강관리협회 채종일 회장과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 등이 함께했다.

 

최근 이슈가 된 부모의 학대를 비롯한 방임, 가정 해체 등의 이유로 매년 그룹홈에 입소하는 아동과 청소년의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그룹홈에는 아이들을 위한 코로나19 관련 온라인 학습 콘텐츠와 놀이교구 등이 부족한 실정이다.

 

기부금은 그룹홈 아동·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학습 콘텐츠와 연령대별 놀이교구 및 교재, 영상 등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외 코로나19로 인한 아동·청소년의 돌봄공백을 해소하고자 생필품과 식료품으로 구성된 키트도 지원된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채종일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발생하는 학습공백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이번 기부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은 “한국건강관리협회의 기부금으로 그룹홈 아이들을 잘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