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향 현대카드 jq 권대정
cccc jdc n 티볼트 감귤
홈- 뉴스 - 문화

제주신화월드 개장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한 테마파크 [권대정 기자 2017-10-20 오후 12:32:53 금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 중인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가 30일 개장해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람정제주개발㈜은 이날 오전 제주신화역사공원 내 제주신화월드에서 신화테마파크 개장식을 개최했다. 

개장식은 람정인터내셔널 앙지혜 회장과 김광용 투바앤 대표, 제이 리 람정제주개발 CEO를 비롯한 관계자들, 전성태 제주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와 이광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이사장, 이상순 서귀포시장, 우태경 안덕면 서광동리 이장, 강철용 안덕면 서광서리 이장, 펑춘타이 주제주중국총영사 등 지역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

이날 개장한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가 한국에서 사랑받는 토종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TUBAn)과 제휴해 만든 테마파크다.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 윙클베어, 벅, 오스카 등 인기 있는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한 3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됐으며 1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통해 각 존마다 각기 다른 특색을 경험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구에 위치한 '로터리 파크'에서는 산업혁명과 21세기 최첨단의 문명이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오스카의 신대륙'은 정글 속에 지어진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으로 안내한다.

'라바의 모험의 마을'에서는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만든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람정제주개발㈜에서 건설중인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다. 약 250만여 평방미터의 부지 위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 맞춘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레저,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앙지혜 회장은 "제주도 최초로 세계적인 레저,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시설을 선보이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이번 신화테마파크의 오픈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면서 "신화테마파크는 방문객이 귀여운 애니메이션 주인공들과 서로 함께 하는 즐거운 곳일 뿐만 아니라 제주에서 세계 곳곳의 신화와 전설을 보고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