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정체제 권대정 경향 졸리
jdc 대한항공 n 티볼트 cccc
홈- 뉴스 - 정치

제주도 도내 수출업체 20개사 모집

5월 9일까지 모집, 도내 수출 유망 기업의 아세안 지역 시장 진출 적극 지원하기 위해 마련,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 제주도에 둔 기업,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의 기업들이 신청가능 [추현주 기자 2025-04-21 오후 4:39:50 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 도내 수출업체 20개사 모집

제주특별자치도는 싱가포르 제주사무소 개소 2주년을 맞아 ‘2025 싱가포르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 참가할 도내 수출업체 20개사를 59일까지 모집한다.

 

오는 624일 제주경제통상진흥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상담회는 도내 수출 유망 기업의 아세안 지역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싱가포르 현지 바이어들이 제주를 직접 방문해 기업들과 1:1 수출 상담을 진행한다.

 

바이어는 현지 시장성과 제주 상품에 대한 관심도를 기반으로 엄선하며, 참가 기업의 제품 특성에 맞는 바이어와 맞춤형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를 제주도에 둔 기업으로,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의 기업들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제주전자무역지원시스템 누리집에서 신청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제주도 통상물류과 아세안 플러스 알파(+α)(064-710-3062)으로 하면 된다.

 

김미영 제주도 경제활력국장은 싱가포르 제주사무소 개소 이후 지속적인 경제 통상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도내 기업의 수출 기회를 넓혀가고 있다이번 상담회가 싱가포르를 넘어 아세안 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