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체제 졸리 경향 . 권대정
jdc n cccc 티볼트 대한항공
홈- 뉴스 - 정치

이재명 대통령, 설마가 부동산 잡는 해

부동산 불패 신화 근절 강조, 부동산 공화국 극복 의지 밝혀, 사력을 다하겠다 밝혀 [추현주 기자 2026-02-18 오후 1:14:31 수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이재명 대통령, 설마가 부동산 잡는 해

이재명 대통령이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마가 부동산 잡는 해라는 제목의 만화를 공유하며 부동산 불패 신화 근절 의지를 재차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관련 만화를 올리고 재미 있네요라고 적었다. 이 만화는 2026년의 상징인 붉은 말이 땅투기라고 적힌 돼지를 발로 밟는 모습을 담고 있다. 돼지 옆에는 설마...부동산 불패 신화가 죽을 리...이라는 말풍선이 달렸다.

 

이 만화를 그린 박순찬 화백은 자신의 장도리 사이트에 그림을 올리며 “2026년 병오년(丙午年)붉은 말의 해’”라며 부동산 투기와의 전쟁을 선포한 이재명 정부는 오로지 시민들의 개혁에 대한 열망을 믿고 달려나가길 기대한다고 썼다.

 

이날 이 대통령은 오후에도 자신의 X(옛 트위터)소원 성취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이제 대한민국을 바꿀 기회가 왔다며 부동산 공화국 극복 의지를 밝혔다. 그는 부동산공화국을 극복하는 것이든, 안전하고 평화로운 나라를 만드는 것이든, 공정하고 합리적인 세상을 만드는 것이든, 성장ㆍ발전하는 나라를 만드는 것이든, 두려움을 모두 떨쳐내고 촌음까지 아껴 사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