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정체제 권대정 졸리 경향
대한항공 cccc 티볼트 n jdc
홈- 뉴스 - 정치

제주세계유산본부 '제주한란전시회 특별전시회 개최'

오늘 9일~10일 명품 한란 100점 선보여, 7월~8월 어반드로잉 작품 20점 10일간 특별 전시, 자연과 예술의 조화로운 만남 선사할 예정 [추현주 기자 2024-11-05 오후 2:14:11 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세계유산본부 '제주한란전시회 특별전시회 개최'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가 천연기념물인 제주한란의 개화기를 맞아 제주한란전시관 기획전시실에서 특별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2024년 천연기념물 제주한란전시회9일부터 이틀간 열리며, 제주한란보존회 회원들이 정성껏 키운 명품 한란 100점을 선보인다. 또한 7~8월 체험 프로그램 한란이 피기까지에서 어반드로잉 참가자들의 작품 20점도 10일간 특별 전시된다.

 

한란의 청향과 수묵화의 묵향, 어반드로잉 체험작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자연과 예술의 조화로운 만남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계유산본부는 9~17일 한란 자생지도 임시 개방해 자연 상태의 한란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냅킨아트와 어반드로잉 체험, 춘란 나눔행사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강석찬 제주도 세계유산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란이 간직한 깊고 그윽한 향기를 느끼고, 제주 자연이 선물한 한란의 아름다움과 문화적 가치를 재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