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jq . 권대정 현대카드
티볼트 jdc 감귤 cccc n
홈- 뉴스 - 정치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의 "찾아가는 작은 전시"

전라북도 인재개발원에서 남원지역 미술인 12인의 작품 선보여 [김선연 기자 2020-10-28 오후 1:32:21 수요일] suny2915@naver.com

PRINT :    SCRAP :

남원시립김병종 미술관의 전시회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은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세 달간 전라북도 인재개발원 2층에서 <찾아가는 작은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남원시-인재개발원의 상생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서 남원시는 지역 작가의 작품 세계를 알리고, 인재개발원은 교육생들에게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여 보다 쾌적한 교육 환경을 유치한다는 취지이다.

 

전시 제목은 구상으로 보는 자연, 추상으로 보는 한국으로 방귀자의 복사꽃’, 유현일의 육모정의 여름등 사계절을 담은 구상화와 노영선의 한글이야기’, 한수연의 한국의 이미지등 한국적 정서를 담은 추상화들이다. 남원 지역 미술인 12명의 작품 21점이 전시된다.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은 지역 시각예술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앞으로<찾아가는 작은 전시>를 확대 검토할 것으로 밝혔다.

 

더불어 인재개발원 관계자는 이번 전시가 교육생들에게 남원시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문화욕구 충족을 통해 교육 만족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