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마 경향 현대카드 현빈
cccc ,,, n 티볼트 삼성전자
홈- 뉴스 - 정치

동면 사회단체, 소독하고 꽃 심고...코로나 19 극복 앞장

남·여의용소방대, 다중이용시설 소독...부녀회, 꽃길 조성해 침체 분위기 전환 [정상덕 기자 2020-03-24 오후 5:54:35 화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부녀회 봄꽃심기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동면 사회단체들이 코로나 19를 예방하고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떨쳐내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동면 의용소방대(대장 윤정국)24일 대원 20여 명이 참여해 천운아파트, 공중화장실, 버스승강장 등의 주민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소독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17일이장단이 다중이용시설에 방역 활동에 나서고 일주일만이다.

 

한편, 동면 부녀회(회장 임옥순)는 지역 내 주요 도로변과 면 행정복지센터 주변에 봄꽃을 심어 코로나 19 감염병으로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윤정국 동면 의용소방대장은 현재는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매우 중요한 시기다앞으로도 코로나 19 극복에 도움이 되기 위해 방역 활동에 자주 나서겠다고 말했다.

 

임옥순 동면 부녀회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활짝 핀 봄꽃을 보며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코로나 19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