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안마 . 현대카드 경향
n 티볼트 삼성전자 cccc ,,,
홈- 뉴스 - 정치

화순군 동면, 경로한마당 큰잔치 ‘성료’

구충곤 군수·손금주 국회의원·강순팔 의장·지역 의원 등 참석 [정상덕 기자 2019-09-28 오후 2:10:30 토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행사장 전경

화순군(군수 구충곤) 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제23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는 2019년 동면 경로한마당 큰잔치가 27일 오전 동면 주민건강센터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동면 청년회와 부녀회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에는 구충곤 군수를 비롯해 손금주 국회의원, 강순팔 군의회 의장, 정명조 부의장, 윤영민 총무위원장, 류영길 의원, 조세현 의원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 잔치 한마당을 축하했다.

 

지역 르신들과 주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야금 병창, 인댄스팀 공연 등 식전행사로 행사 시작을 알렸고, 기념식에서는 송병춘(94), 김옥순(101) 어르신이 장수상을 수상했다.

 

부대행사로 난타, 벨리댄스, 어르신 노래자랑, 초청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트로트 한마당에서는 어르신들의 춤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유구창 동면청년회장은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고 이웃 간 화합과 정이 넘치는 동면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구충곤 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르신 한분 한분이 제 부모님이시다. 지난날의 고생과 희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국에서 가장 수준 높은 어르신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장수상을 수상하신 송병춘, 김옥순 어르신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만수무강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