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졸리 . 권대정 행정체제
cccc n jdc 티볼트 대한항공
홈- 뉴스 - 정치

오영득 서경한우 대표를 만나다. 50개월 미만의 미경산 한우암소를 맛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명품한우 서경한우 제주본점

서경한우 제주본점(연동 로얄호텔 2층)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급 미식체험" 으로의 초대 [권대정 기자 2025-11-30 오후 4:33:11 일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오영득 서경한우 제주본점 대표

한우암소만 전문으로 제공하는 서경한우 제주본점 오영득 대표를 만났다. 서경한우(서울경기한우협동조합)제주 본점 오영득 대표는 순박한 미소와 친절함으로 고객들을 맞이하는 인상으로 말 그대로 우수친절업소 대표이다.

 




제주에 온지 약 3년 반 정도되어 가는 오영득 대표는 50개월 미만의 미경산 한우인 명품서경한우를 제주도민과 국내외 관광객에게 제공하는 명품한우소고기 판매점 대표이다. 서경한우의 특징은 육질이 부드럽고 풍기는 육즙향이 좋고, 올레인산이 풍부하여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한 한우암소에게 먹이는 배합사료와 체계적인 사육 방식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암소한우의 브랜드임을 느끼게 한다.


서경한우 본사는 무슬림들도 한우를 먹을 수 있는 할랄한우 인증도 받아 이슬람 국가 사람들도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길을 열었고, 작년 부터는 말레이사에 수출도 하고 있는 수출역군 명품한우이다. 


서울 등 대도시에서의 한우는 60개월의 미경산 한우지만 서경한우는 50개월 미만의 미경산한우라는 특장점이 있다. 


오영득 대표는 "제주도민과 국내외 관광객에게 맛 있고 건강에 좋은 서경한우를 판매하며 이슬람 국가 등과 해외에도 서경한우 직영점을 열어 세계인이 찾는 서경한우를 목표로 한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서경한우 본사 관계자는, "대한민국 일선 한우시장에서 서경한우가 한우암소 유통 및 판매에서 암소시장 브랜화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