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대정 jq 경향 현대카드
티볼트 jdc 감귤 cccc n
홈- 뉴스 - 사회

인천화재 어린이 구조

불 순식간에 번져 [이근구 기자 2015-03-22 오후 2:27:15 일요일]

PRINT :    SCRAP :

인천 글램핑장서 어린이 구조한 박모씨… "불 순식간에 번져 재빨리 구해"

 

입력 : 2015.03.22 13:03


	인천 글램핑장서 어린이 구조한 박모씨… "불 순식간에 번져 재빨리 구해"

인천 동막해수욕장 인근 글램핑장 내 텐트에서 불이 나 5명이 숨지고 2명이 다친 가운데 화재 사고 당시 자칫 목숨을 잃을 뻔한 어린이를 구한 박모(43)씨가 화제다.

22일 인천시소방안전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자신의 아들, 딸과 함께 캠핑을 온 박씨는 이날 오전 1시20분께 옆 텐트에서 자고 있다 불길을 확인, 재빨리 이모(8)군을 구해냈다.

박씨는 경찰에서 "옆 텐트에서 환한 불빛이 보였다"면서 "불이 순식간에 번져 뛰어나갔는데 근처에 어린이 한명만 서 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는 이어 "나머지 5명은 쓰러져 있어 어린이만 불길 밖으로 황급히 데리고 나왔다"며 긴박했던 순간을 전했다. 박씨는 이 과정에서 연기를 흡입하고 오른쪽 손목에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받고 있다.

이날 오전 1시20분께 인천 강화군 화도면 동막해수욕장에서 500m가량 떨어진 한 글램핑장에서 불이 나 이모(38)씨 등 5명이 숨지고 이모(8)군 등 2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