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현대카드 경향 권대정 .
jdc 감귤 cccc n 티볼트
홈- 뉴스 - 경제

CJ 장남 이재현 집행유예로 석방

대마흡연 및 밀반입 [권대정 기자 2019-10-24 오후 4:46:35 목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해외에서 변종 대마를 흡연하고 국내로 밀반입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장남 선호(29) 씨가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석방됐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 7일 결심공판에서 이 씨에게 징역 5년을 구형한 바 있습니다.

이 씨는 지난달 1일 오전 4시 55분쯤 미국발 여객기를 타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면서 변종 마약인 대마 오일 카트리지와 캔디·젤리형 대마 180여 개를 밀반입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습니다.

세관당국에 적발될 당시 그의 여행용 가방에는 대마 오일 카트리지 20개가 담겨 있었고, 어깨에 메는 백팩(배낭)에도 대마 사탕 37개와 젤리형 대마 130개가 숨겨져 있었고, 대마 흡연기구 3개도 함께 발견됐습니다.

그는 또 올해 4월 초부터 8월 30일까지 5개월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등지에서 대마 오일 카트리지를 6차례 흡연한 혐의도 받았습니다.

이 씨는 이 회장의 장남으로 2013년 CJ제일제당에 입사했고, CJ제일제당에서 바이오사업팀 부장으로 근무하다가 지난 5월 식품 전략기획 담당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