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jq 권대정 경향 .
티볼트 jdc 감귤 n cccc
홈- 뉴스 - 문화

[신간] 소중한 것을 지켜내는 성장 스토리 ‘견디지마 울어도 괜찮아’

- 손호림 저자의 초등학교 다니던 때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이인수 기자 2023-01-13 오후 2:49:58 금요일] lisa2s2@naver.com

PRINT :    SCRAP :

(사진제공 : 등 출판사)

등 출판사에서 손호림 저자의 신간 견디지마 울어도 괜찮아를 펴냈다. 이 작품은 저자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6학년 때까지 겪은 소소한 일상을 6부로 구성하고 이야기로 생생하게 담았다.

 

어느 대목에서는 배꼽이 빠질 것 같은 웃음보를 터트리게도 하고, 또 다른 대목에서는 긴박한 스토리로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한다.

 

한결같이 자신을 지켜내고자 당당히 자신의 세계와 맞서는 저자의 탄탄한 성장 스토리에 빠져보자. 관심과 사랑을 갈구하는 어린 소녀의 성장 스토리는 불평등한 어른들의 행동에 부딪힐 때 오히려 통쾌하게 한 방을 먹이는 용기가 되기도 한다.

 

저자는 현재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다. 글쓰기에 관심이 많고 2017년 대통령기 국민독서경진 경기도 대회에서 일반부 최우수상 수상, 2018년 성남문화예술제 시민 백일장대회 공모전에서 엄마, 미안해라는 수필로 일반부 차상을 수여하는 등 다수의 백일장 수상 경력이 있다.

 

저자가 말하길, 자신의 초등학교 시절 이야기를 펼쳐내면 아이들이 자신의 이야기처럼 푹 빠져들었다고 한다. 여러 빛깔로 섞여 있는 다채롭고 소소한 일상이 가멸차게 기록된 작가의 성장 서사가 독자들 가슴에 훈훈한 여운을 안겨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