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jq . 권대정
jdc n 티볼트 cccc 감귤
홈- 뉴스 - 문화

(주)지앤플렉스. ‘2021 대구 디-키즈페어 박람회 참가’

(주)지앤플렉스. ‘2021 대구 디-키즈페어 박람회 참가’ [김형인 기자 2021-09-03 오후 5:30:25 금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행동학습성과분석 전문기업 ㈜지앤플렉스는 대구에서 열리고 있는 ‘2021 대구 디-키즈페어’ 박람회에 참가해  전시를 진행한다 3일 밝혔다. 

 

‘PlaySQ’는 생애 첫 교육연령인 5~7세의 영.유아들의 학습성과를 확인 할 수 없는 기존 아날로그 교구의 한계점과 아날로그 교제의 관리 어려움(수많은 교제의 재고관리, 위생관리, 안전관리 등)을 개선하고자 개발됐다.

‘게이미피케이션 (지식전달, 행동 및 관심 유도 등에 게임의 매커니즘 적용)’을 기반으로 한 실감형인터렉티브 교육게임과 학습자 개개인별로 학습데이터를 딥러닝기반의 데이터분석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는 차세대 융합형 교육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지앤플렉스 엄준형 대표는 "7월 서울 COEX에서 열린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이후 대구에서 열리는 ‘2021 대구 디-키즈페어 박람회’ 참가를 통해 전국 영.유아교육환경의 균형적인 발전과 차세대 융.복합 영.유아교육서비스로써 자리매김 하기를 희망한다" 고 전했다.

한편, 지앤플렉스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영.유아교육박람회에도 참가를 계획하고 있으며, 행동학습성분석 전문기업으로 ‘PlaySQ’의 세계화를 목표하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