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q 경향 권대정 현대카드
jdc cccc 감귤 티볼트 n
홈- 뉴스 - 문화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드림노트' 위촉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드림노트' 위촉 [김형인 기자 2021-09-01 오후 1:02:00 수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아이돌 그룹 드림노트를 위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위촉식 행사에는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집행위원장 김문흠을 비롯해 한국영상예술진흥원 김경우 이사장과 국제 인증 천연화장품 제조 유통 기업인 노브가든 김은주 대표가 진흥원 부원장의 자격으로 참석했다.

홍보대사로 위촉 된 드림노트는 (DreamNote,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6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2018년 타이틀곡 '드림노트', 2019년 '하쿠나 마타타, 취미는 너', 2021년 '바라다'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김문흠 집행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고통 받고 있는 이때야 말로 꿈이 중요한 시기”라며 “드림노트의 틴에이저가 가진 건강한 에너지가 영화제의 취지와 부합해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전했다.

드림노트는 "뜻 깊은 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며 올해 21주년인 만큼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와 동반성장하며 홍보대사로서 영화제를 널리 알리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21회를 맞이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대전광역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으로 대한민국을 포함한 세계 청소년의 영상예술 등용문이 되고 있다.

이번 위촉식을 시작으로 드림노트는 홍보대사 활동에 나선다.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오는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에서 개최되며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