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권대정 경향 . jq
jdc 티볼트 cccc n 감귤
홈- 뉴스 - 문화

대구사랑의열매, (주)나비디앤씨 김기혁 대표 아너소사이어티 184호 회원가입

대구사랑의열매, (주)나비디앤씨 김기혁 대표 아너소사이어티 184호 회원가입 [김형인 기자 2021-06-25 오후 1:58:11 금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주)나비디앤씨 김기혁 대표는 지난 24일 대구시청 별관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184호 회원에 가입했다.

(주)나비디앤씨 김기혁 대표는 지난 24일 대구시청 별관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184호 회원에 가입했다.

 

1982년 강원도 철원에서 태어난 김 대표(40세)는 경기도 소재 경복대학교 관광학과 졸업 후 2010년부터 서울에서 부동산 분양대행 사업을 시작해 2012년 경 대구에 정착 했다.

특유의 성실함과 위기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불철주야 사업을 키우기 위해 노력해 초기 10명이었던 직원이 130여명으로 늘어났고, 분양대행에서 부동산 개발로 사업을 확장했다.

김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그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깊어 회사 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위한 도시락 기부, 동절기 연탄사랑나눔, 백미나눔, 사랑의 빵나눔, 사랑의 비누나눔 행사 등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또 주변 지인분들을 통해 아너 소사이어티를 접해 대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결심했다.

김 대표는 “대구에서 사업을 하며 많은 도움을 받으며 성장 해 온 만큼 대구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보답하고 싶다”며 “앞으로 대구에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지속적으로 탄생해 나눔의 물결이 계속 이어졌으면 한다” 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