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경향 권대정 행정체제 .
대한항공 티볼트 cccc n jdc
홈- 뉴스 - 정치

세계유산본부 제주한란전시관 체험프로그램 선보여

12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4시 전시관 실험실에서 과학실습 하루 10명 참여 가능, 매주 토요일 에코백 체험 등 [추현주 기자 2023-11-30 오후 1:47:57 목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세계유산본부 제주한란전시관 체험프로그램 선보여

세계유산본부 제주한란전시관에서는 1224일까지 주말마다 과학실습(조직배양 및 현미경 관찰), 한란에코백 만들기 및 옆맥 만들기 등 난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2~4시 전시관 실험실에서 기초 조직배양과 식물세포 현미경 관찰 등 과학실습을 진행한다. 체험은 하루 1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토요일 오후 2~4시에는 생활에 필요한 에코백을 직접 꾸며보는 체험이 이뤄진다. 에코백 체험은 1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일요일 오후 2~4시에는 식물 잎에 있는 잎맥을 가지고 책갈피를 만들어 보는 체험이 진행되며, 1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체험 참가 신청은 121일부터 제주한란전시관 누리집(http://www.jeju.go.kr/jejuorchids/index.htm)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제출하거나 팩스(710-6869)나 이메일(kost1212@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50세 이상은 전화 신청 가능)

 

김희찬 제주도 세계유산본부장은 “12월 한 달 동안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난향을 느끼며 제주한란에 대해 알아가는 힐링의 시간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