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jq 권대정 경향 .
jdc 티볼트 n 감귤 cccc
홈- 뉴스 - 정치

제주도 자생난 반려식물 전시

석부작 등 70여점 19일(금)~21(일) 3일동안 열려 [추현주 기자 2023-05-17 오후 1:04:16 수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 자생난 반려식물 전시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본부장 고영만)는 제주 난 문화 확대를 위해 자생난과 더불어 반려식물을 선보인다.

 

집에서 쉽게 키우는 반려식물을 대상으로 이번 전시회를 기획했으며, 자생난경영회 제주지부(회장 이태훈) 회원 등이 일년 동안 키워온 석부작 등 70여점을 선보이는 자리로 19()부터 21()까지 3일 동안 열린다.

 

특히, 20일에는 춘란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가 열리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분갈이 등 지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전문가들의 식물 관리법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

 

한편, 20~21일에는 난을 주제로 수채화 그리기, 색연필 드로잉 아트체험과 조직 배양 등 과학체험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제주한란전시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체험은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제주한란전시관 누리집(http://www.jeju.go.kr/jejuorchids/index.htm)

 

고영만 제주도 세계유산본부장은 이번 전시와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식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식물관리법을 알고 싶은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