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현빈 안마 . 현대카드
,,, 티볼트 삼성전자 n cccc
홈- 뉴스 - 정치

순천시, 2021년 One city one book "마음약국" 선정

제13회 도서관 사람들의 날 행사 개최하여 도서 선포식 가져 [김선연 기자 2020-12-16 오후 1:58:59 수요일] suny2915@naver.com

PRINT :    SCRAP :

순천시청

 

    

 

순천시(시장 허석)는 지난 15일 자원봉사자, 수상자 등 도서관 관계자 분들을 초대하여 <도서관 사람들의 날> 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2021One City One Book을 선포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2020년 도서관 발전을 위해 빛내준 유공자 표창을 비롯하여 One City One Book 독서감상문 대회 수상자 및 직원 독서경영 우수참여자 시상식과 순천시립도서관에서 2020년에 했던 주요 사업들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코로나19 상황에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준 순천시립도서관의 노력들을 볼 수 있던 시간을 가졌다.

 

행사 마지막에는 2021One City One Book 선포식을 가졌다. 2021One City One Book은 임상심리학자 이현수 작가의 <마음약국>이 선정되었다.

 

<마음 약국>은 심리학 도서로 저자의 오랜 심리상담 경험과 뇌과학 연구에 입각해 불안, 걱정, 분노, 두려움을 털어내고 마음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셀프 심리학 처방전이다.

허석 순천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도서가 One City One Book에 선정된 만큼, 시민들이 이 책을 통해 심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