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현대카드 경향 . 안마
티볼트 ,,, 삼성전자 cccc n
홈- 뉴스 - 정치

여수시,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단행 - 시 현안 해결 박차

승진 88명, 전보 386명 , 보건소,농업기술센터 전문성 확보 [김선연 기자 2020-07-04 오후 5:41:43 토요일] suny2915@naver.com

PRINT :    SCRAP :

여수시청사

 

    

 

 

여수시(시장 권오봉)76일자로 2020년도 하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국장급 4, 과장급 13, 6급 이하 71, 88명이 승진했고, 386명이 전보됐다.

 

시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전문성 강화와 소통하는 조직문화 조성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승진자는 승진후보자 순위를 중심으로 시정기여도, 연령, 소수직렬 안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신속히 대처하고 우리지역 농업의 지속적인 발전기반 마련을 위해 보건소장과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전문성을 갖춘 해당직렬 과장을 승진 임용했다.

 

시립도서관장에 행정사무관을 배치하고, 사서사무관을 읍면동장에 임명하는 등 소수직렬 관행 개선과 신뢰하고 화합하는 창의적 조직 문화 조성에도 힘썼다.

 

또한 시립도서관,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등 동일직렬로 구성된 조직의 폐쇄성을 완화하기 위해 하위직의 순환배치도 확대했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민선7기 반환점을 도는 중요한 시점이다면서 여수시 제2의 도약을 위해 조직을 재정비한 만큼 후반기 시정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