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현대카드 경향 jq .
감귤 jdc 티볼트 n cccc
홈- 뉴스 - 정치

장흥군 관산읍, 이웃돕기 성금 릴레이 이어져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두 달 만에 성금 1천7백만원 모금 [정상덕 기자 2020-01-22 오후 1:18:46 수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이웃돕기 성금 기탁

장흥군 관산읍(읍장 이승주)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려는 기관·사회단체, 개인사업자의 지속적인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달에도 관산읍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순)1백만원을 기탁하고 지역아동센터에 학용품세트(50만원) 전달했다.

 

광명전기(대표 백종운) 1백만원, 관산원예농약사(대표 위운환) 50만원, 장수지업사(대표 김연철) 30만원 등 이웃돕기성금이 줄을 잇고 있다.

 

모금액은 관산읍지역사랑협의체를 통해서 거동불편 어르신 전동스쿠터 비가림막 설치 사업, 1세대와 3세대가 함께 하는 힐링여행, 저소득층 집수리 지원 사업 등 소외계층인 관산읍민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최이금 지역아동센터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버팀목이 되어주신 것 같아 감사드리며, 아동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산읍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순, 총무 최기순)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아동들이 지역인재 양성의 밑거름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후원자로서의 역할에 솔선수범해 주민과 함께하는 관산읍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