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관산읍, 이웃돕기 성금 릴레이 이어져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두 달 만에 성금 1천7백만원 모금 [정상덕 기자 2020-01-22 오후 1:18:46 수요일] sangduk4025@hanmail.net
이웃돕기 성금 기탁

장흥군 관산읍(읍장 이승주)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려는 기관·사회단체, 개인사업자의 지속적인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달에도 관산읍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순)1백만원을 기탁하고 지역아동센터에 학용품세트(50만원) 전달했다.

 

광명전기(대표 백종운) 1백만원, 관산원예농약사(대표 위운환) 50만원, 장수지업사(대표 김연철) 30만원 등 이웃돕기성금이 줄을 잇고 있다.

 

모금액은 관산읍지역사랑협의체를 통해서 거동불편 어르신 전동스쿠터 비가림막 설치 사업, 1세대와 3세대가 함께 하는 힐링여행, 저소득층 집수리 지원 사업 등 소외계층인 관산읍민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최이금 지역아동센터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버팀목이 되어주신 것 같아 감사드리며, 아동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산읍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순, 총무 최기순)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아동들이 지역인재 양성의 밑거름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후원자로서의 역할에 솔선수범해 주민과 함께하는 관산읍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