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 경향 안마 현빈
cccc ,,, n 삼성전자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가을맞이 사은행사, 청춘페스티벌 개최…강진읍 상권활성화 박차

17일(화)부터 21일(토)까지 5일 동안 [정상덕 기자 2019-09-19 오후 1:04:24 목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2018년 막걸리축제 모습

풍성한 9, 강진읍 상권활성화를 위해 가을맞이 사은행사와 청춘페스티벌이 개최된다.

 

17()부터 21()까지 5일 동안 상권활성화 구역(강진읍 중앙로, 영랑로 3~4, 보은로 3~4, 시장길) 일대 상가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만 원 단위로 구매금액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을밤 음악이 흐르는 거리를 만들기 위해 남도탕 주차장과 농협 군지부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사은행사에 이어 927()부터 28()까지 양일 간 농협 군지부 옆 주차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춘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20여 개소에 이르는 먹거리장터와 플리마켓이 펼쳐진다. 강진에서 생산된 막걸리 시음 행사를 비롯해 매일 저녁 6시와 8시에는 골드바를 드립니다경품추첨이 진행된다. 어르신들의 풍물 한마당과 강진 음악인의 축하무대 등 축제의 흥을 돋우는 청춘콘서트도 열린다.

 

특히, 928()에는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청소년 동아리 축제가 열린다. 관내 청소년들이 준비한 특별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공간도 준비된다. 이 밖에도 시문학 전시회와 추억의 놀이체험 프로그램 등 문화와 공연이 함께하는 가을축제로 추진된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 누구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선선한 가을 저녁, 흥겨운 페스티벌의 현장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 더불어 9월 다양한 행사를 계기로 저녁시간 강진읍내 나들이문화가 시작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