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 권대정 졸리 행정체제
jdc 대한항공 티볼트 cccc n
홈- 뉴스 - 정치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미술관 정원이 주는 선물' 운영

3월 25일 선착순 신청, 정원 20명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능 [추현주 기자 2025-03-24 오후 6:19:34 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미술관 정원이 주는 선물' 운영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은 42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미술관 다목적스튜디오에서 체험프로그램 <미술관 정원이 주는 선물>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김창열미술관 정원에서 자생하는 하귤나무 열매를 관람객이 직접 수확하고 다목적 스튜디오로 이동해 하귤청을 만드는 체험행사이다.

 

신청기간은 325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정원은 20명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누리집(http://kimtschang-yeul.jeju.go.kr)을 통해서만 받는다. 전화나 방문 신청은 불가하며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다.

 

체험프로그램 운영 일정, 내용, 수강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누리집 내 소개자료와 누리소통망(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후 제주도립미술관장은 자연이 주는 선물인 하귤을 활용한 수제청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미술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