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 행정체제 경향 jq
감귤 n cccc jdc 티볼트
홈- 뉴스 - 연예

K-POP 콘텐츠허브 케이팝클릭, '2022 GEE' 라이브로 전세계에 ‘힐링 메시지’ 전한다

- 11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에 참여 [이인수 기자 2022-11-10 오전 10:52:30 목요일] lisa2s2@naver.com

PRINT :    SCRAP :

(사진 제공: 케이팝클릭)

종합 글로벌 K-POP 콘텐츠허브 케이팝클릭이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 10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이하 2022 GEE)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케이팝클릭은 ‘2022 GEE’에서 양일 오후 3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K-POP 아티스트 공연과, 이어지는 라이브 인터뷰를 생중계한다.

 

전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드림 스테이지'에는 양일간 에이비식스(AB6IX)와 유나이트(YOUNITE), 이펙스(EPEX)와 프로미스나인(fromis_9), 킹덤(KINGDOM) K-POP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아이돌 6팀이 총출동해 공연을 펼친다.

 

해당 공연은 종합 K-POP 콘텐츠 플랫폼 케이팝클릭과 네이버 나우(NOW), 그리고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실시간으로 전세계 K-POP 팬들에게 송출된다.

 

또한, 케이팝클릭은 양일 공연 직후 아티스트들과 '네버랜드' 컨셉으로 진행되는 LIVE 인터뷰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혀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케이팝클릭 측은 여러 가지 상황으로 모두에게 힐링이 필요한 시기라고 사료돼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네버랜드 콘셉트로 콘텐츠를 준비했다. K-POP 아티스트들의 멋진 무대와 더불어 진솔한 이야기로 이루어진 인터뷰가 전세계 K-POP 팬들에게 잠시나마 근심 걱정 없는 낙원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 케이팝클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월드케이팝센터 & 케이팝클릭의 부스 홍보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 회원가입 이벤트 등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카라 니콜의 한정판 사인 CD, 배달상품권 및 커피 기프티콘, 실용 굿즈로 제작된 보조배터리와 친환경 타포린백 등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혀 K-POP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케이팝클릭은 “2022 GEE에 방문한 이들이 케이팝클릭 부스를 방문해 K-POP 콘텐츠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엑스포를 한층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블록체인 기반 K-POP 콘텐츠 허브 케이팝클릭은 종합 K-POP 센터 월드케이팝센터 산하의 K-POP 콘텐츠 플랫폼으로, ·오프라인 콘서트 및 쇼케이스 등 공연, 웹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다수의 K-POP 콘텐츠 제작은 물론 ‘2022 드림콘서트등 대형 IP의 수급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남산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되는 드림스테이션 인 케이팝클릭음악방송을 매월 마지막 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MBC M에서 방송되기도 한다.

넓은 스펙트럼의 K-POP 콘텐츠 개발과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케이팝클릭은 “K-POP 팬들의 모든 니즈를 총망라할 수 있는 올인원 K-POP 플랫폼을 지향하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다.

 

이번 '2022 GEE'는 로테이트 트롤리 시스템, 키네틱 시스템 LED Bar, 투명 LED, 레이저 시스템 등 최근 일부 공연에서만 활용되었던 주요 기술을 집약하고, 해당 무대를 통해 쇼케이스와 세미나, 커버댄스, 기업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엔터테인먼트 ESG 경영 전략' '현실 세계와 메타버스를 연결하는 NFT' 'K-콘텐츠 SNS 활용 방안 모색' 등 총 세 가지의 주제로 세미나가 열린다. K-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환경 이슈부터 메타버스 시대의 핵심기술 NFT,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SNS 플랫폼 활용방안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또한 올해 신설된 '리쿠르트 존(ZONE)'은 날이 갈수록 열기가 더해지는 엔터테인먼트 업계 취업 붐을 맞아 취업 준비생들이 현직자들과 1 1 맞춤형 상담을 받고, 엔터테인먼트 취업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진행된다.

 

단순히 행사 내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연속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제공될 예정으로, 나날이 증대하는 K-POP에 대한 대중적 관심도에 따라 엑스포 현장이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2022 GEE'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2022 GEE'의 모든 프로그램은 9일까지 '2022 GEE' 홈페이지에서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