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졸리 행정체제 경향 .
n 티볼트 jdc cccc 대한항공
홈- 뉴스 - 정치

홍준표, 미뤄지는 복당에...."사마의 처럼 기다리 겠다"

홍준표, 미뤄지는 복당에...."사마의 처럼 기다리 겠다" [김형인 기자 2021-04-27 오후 12:24:52 화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무소속 홍준표 의원은 자신이 국민의 힘 복당 문제가 지지부진하게 처리되는 상황에 관련해 차분히 기다리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무소속 홍준표 의원은 자신이 국민의 힘 복당 문제가 지지부진하게 처리되는 상황에 관련해 차분히 기다리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홍 의원은 27일 페이스북을 통해“100세 시대 유엔의 세대 분류 기준을 보면 18~65세 까지를 청년이라고 분류하고 66~79세 까지를 중년,80세부터를 노년이라고 한다”며“유엔 기준을 보면 나는 이제 청년을 넘어 중년으로 들어 섰다” 고 밝혔다.

 

이어“중년이 되어서야 참는 법을 이제야 알았다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다”며“벌새들의 시샘도 참고 소인배들의 모략도 참고 모리배들의 농간도 참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삼국지의 등장인물인 사마의의 일화를 언급하며“ 50년 동안 참고 기다린 사마의를 다시 생각한다”라며 조조 일가 4대 밑에서 기회를 엿보다가 권력을 장악한 일을 거론했다.

 

이는 홍 의원도 사마의 처럼 때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