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권대정 현대카드 . jq
cccc n 감귤 jdc 티볼트
홈- 뉴스 - 문화

박승화&김희진의 [비밀의 정원] 포크콘서트 공연

6월 2일(금) ~ 6월 3일(토) 2일간 / 국립정동극장에서 [권대정 기자 2023-05-20 오후 3:01:43 토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청춘의 노래 음악여행 비밀의 정원 홍보 포스터

박승화& 김희진의 청춘의 노래 음악여행 [비밀의 정원] 포크콘서트 공연이 오는 6월 2일(저녁 7시 30분)과 6월 3일(오후 3시)이틀간 국립정동극장에서 열린다.  

낭만의 시대, 통기타 포크가 그리워지는 청춘의 봄. 그립고 소중한 그들이 온다.

대한민국 포크의 1세대 윤형주 김세환  2세대 한동준 장필순  3세대 박승화 김희진의 순으로 ?이어지는 이번 낭만콘서트는 소중한 사람과 그리움. 감동을 선사하는 뜻깊은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막내 라인에서 포크정서를 이어나가는 유리상자 박승화&라나에로스포 김희진의 콘서트는 우리에게 더욱 기대를 안겨주는 듀엣무대로 신곡도 발표 될 예정이다. 이공연에 이어 윤형주 김세환 김희진 3인 3색 투어 공연도 이어지며 화려하진 않지만

순수한 음악으로 지친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힐링를 선사해 줄 소중한 콘서트가 될 것이다

 

티켓 예매 및 문의 : 1544-1555 (ticket.interpark.com)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