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 현빈 경향 안마
n 티볼트 ,,, 삼성전자 cccc
홈- 뉴스 - 정치

장흥군 미래혁신과, ‘안중근 의사 순국 110주년 기념’

유관기관과 해동사 방문 [정상덕 기자 2020-02-13 오후 6:54:48 목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장흥군 미래혁신과, ‘안중근 의사 순국 110주년 기념’ 유관기관과 해동사 방문

장흥군 미래혁신과는 12일 안중근 의사 순국 110주년을 맞아 천연자원연구원, 한약자원개발본부, 통합의료한방병원 직원 30여 명과 함께 해동사를 방문했다.

 

이날 직원들은 안중근 의사 위패와 영정 앞에서 분향과 헌화를 마친 후 묵념을 올렸다.

 

이후 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과 함께 사당을 돌아보며 나라를 위해 순국한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내 유일의 안중근 의사 사당인 해동사는 지난 1955년 장흥유림 죽산 안씨 안홍천 선생이 안중근 의사의 후손들이 제사를 지내지 못하는 것을 안타깝게 여겨 사재와 모금을 통해 건립됐다.

 

군 관계자는 다가오는 214일이 안중근 의사의 사형 선고일인 만큼 그 희생정신을 기리고자 발걸음을 하게 됐다뜻깊은 순간을 함께한 미래혁신과와 유관기관들이 앞으로도 좋은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장흥군의 발전을 위해 힘써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