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현대카드 경향 . jq
n jdc 티볼트 cccc 감귤
홈- 뉴스 - 정치

2019 고흥남열 전국 서핑대회 준비 박차

호남에서 유일하게 서핑이 가능한 고흥남열 해돋이 해수욕장에서 [정상덕 기자 2019-10-02 오후 2:28:18 수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2019 고흥남열 전국 서핑대회 준비 박차

고흥군(군수 송귀근)105일부터 106일까지 2일간 남열해돋이해수욕장에서 ‘2019 고흥 남열 전국 서핑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서핑은 남,여 모두가 함께 만끽하면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 스포츠의 최고의 매력이라 할 수 있으며 이번 대회는 호남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전국 서핑대회로서 숏보드, 롱보드의 오픈경기로 시작된다.

 

본 대회가 열리는 남열해돋이해수욕장은 호남에서는 유일하게 서핑이 가능한 곳으로 비교적 잔잔한 남해안에서 보기 드문 큰 파도와 아름다운 해안절경이 한데 어우러져 전국 최고의 서핑지역으로 알려져 갈수록 전국의 많은 서퍼들이 찾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고흥군은 박지성 공설운동장, 팔영체육관, 김태영 축구장 등 잘 갖춰진 스포츠 인프라로 도 단위는 물론 전국단위 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있으며, 온화한 기후로 인하여 동계전지훈련 최적지로 각광받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