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경향 현대카드 안마 .
티볼트 삼성전자 cccc n ,,,
홈- 뉴스 - 정치

“즐거운 추석! 행복한 시간!”

남원예촌 문화마당에서 9월12일부터 15일까지 / 4일간 [이동훈 기자 2019-09-06 오후 4:35:41 금요일] dhoon1181@hanmail.net

PRINT :    SCRAP :

남원시 추석맞이 상설체험프로그램 마련

남원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남원시와 예촌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함께 어우러져 즐겁고 신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행사와 공연, 이벤트를 마련하여 추진한다고 밝혔다.

 

남원시가 준비한 추석맞이 상설프로그램은 912일부터 15일까지 4일동안 14시에서 18시까지 남원예촌 문화마당 일원에서 즐거운 추석! 행복한 시간! 남원예촌 문화마당에서라는 주제로 추석을 맞이하여 남원시를 오고가는 귀성귀경객들과 남원시민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석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마련된다.

 

세부 행사내용으로는 다양한 전통놀이체험(윷놀이, 재기차기, 활쏘기 등 10여종) 행사가 게임과 즉석 이벤트로 추석연휴 4일간 오후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914일과 15일에는 흥겨운 국악한마당이 오후330분부터 410분까지, 웃음과 해학이 넘치는 마당놀이 변사극 춘향전이 오후430분부터 6시까지 길놀이와 마당극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놀이로 체험할 수 있는 비사 만들기와 딱지 만들기도 준비하여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아오고 가면서 잠시 시간을 내어 남원 광한루원 북문 쪽에 자리한 남원예촌 문화마당에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길 권한다.

 

한 장의 카드로 여행을 즐기는 남원 투어패스남원춘향사랑권을 이용하면 남원의 유료관광지 7개소 무료입장과 맛집, 체험 등 특별한 혜택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15,000원 관광안내소 판매)

 

또한 남원시는 매월 24주 토일요일 11시부터 18시까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관광형 시장인 꽃담장을 다양한 제품판매, 체험, 공연, 이벤트 등으로 구성하여 상설로 추진하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