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대정 경향 졸리 행정체제
티볼트 대한항공 cccc jdc n
홈- 뉴스 - 정치

제17회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 열려

24일~26일까지 3일간 추자항 일대와 추자도문화공연장에서 열려, 바릇잡이 체험, 맨손고기잡이 체험, 가족 낚시대회, 참조기 경매 행사 등 [추현주 기자 2025-10-24 오후 2:01:13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17회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 열려

제주의 대표 수산물 참굴비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17회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추자항 일대와 추자도문화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추자면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강구) 주관으로 열리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갯바당 바릇잡이 체험 맨손고기잡이 체험 가족 낚시대회 굴비 만들기 체험관 참조기 경매 행사 등이 준비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지역 예술인 공연, 수산물 먹거리 장터, 전통체험 부스 등 추자도의 정취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운영된다.

 

오상필 제주도 해양수산국장은 이번 축제는 제주를 대표하는 수산물인 추자도 참굴비의 전통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지역 수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어업인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