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체제 경향 권대정 . jq
감귤 n 티볼트 cccc jdc
홈- 뉴스 - 사회

오영훈 제주지사, 14·15일 행정시 연두방문

- 코로나 19이후 4년만에 소통 - [김형인 기자 2023-02-09 오후 3:31:21 목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오영훈 제주지사가 정책공약을 도민들과 소통하고 있다.사진/김형인 기자

영훈 제주지사가 오는 14~15일 행정시 첫 연두방문에 나선다. 

 

이번 민선8기 첫 행정시 연두방문은 도민과 소통하고 도정 정책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는 도정 슬로건인 ‘다함께 미래로, 빛나는 제주’ 실현을 위한 도정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청년, 소상공인, 중소기업·1차산업·관광·재래시장 분야 종사자 등 200여 명에게 도정 정책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오 지사는 당일 오후 2시부터 행정시 업무보고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기자실 방문 이후 시민과의 대화를 100분간 진행할 계획이다. 

 

오 지사는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해결 방안을 함께 찾는 현장 밀착형 대화 행정을 통해 도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해 보다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민과의 대화는 도(빛나는 제주 TV)와 행정시(WoW 제주시,  서귀포 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