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향 현대카드 권대정 jq
jdc 티볼트 n cccc 감귤
홈- 뉴스 - 사회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 제주안전문화대상 상금 전액 사회복지시설 기부

상금 200만원을 사회복지법인 청수 애서원에 전달 [홍태욱 기자 2021-12-10 오후 2:53:26 금요일] uri114@naver.com

PRINT :    SCRAP :

애월아빠들 상금 전달 모습

2021년 제주안전문화대상생활안전 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애월아빠들, 대표 이욱기)은 상금 전액(200만원)을 소외된 이웃에 도움의 손길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애월아빠들)은 지난 6월부터 제주지방해양경찰청과 협업하여 상품유통 시 해양안전문구(구명조끼 입기 캠페인)를 상품 포장지에 표출하여 도민들에게 해양안전문화를 고취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주안전문화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에 제주지방해양경찰청(청장 오상권)과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애월아빠들) 관계자는 9일 오후 제주시내 돈테일러익스프레스(고용노동부소관 비영리법인 사단법인 고향의 봄)에서 상금 전액을 미혼모 보호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청수 애서원(대표이사 임애덕)에 전달했다.

사회복지법인 청수 애서원 임애덕 대표이사는 애월아빠들 이욱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분들의 사회적 배려와 나눔의 마음은 그전부터 받아왔다.”어르신 도시락 나눔 활동, 일자리창출 비영리법인이 운영하는 돈테일러익스프레스에 계란 후원과 함께 한부모가족에 많은 희망을 주는 기업으로, 제주사회에 훈훈한 나눔의 기운을 꾸준하게 선물해주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 이욱기 대표는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의 작은 기부가 조금이나마 이웃 여러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