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현대카드 경향 jq .
jdc 감귤 cccc n 티볼트
홈- 뉴스 - 경제

제주개발공사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도내 주거 취약계층 주거안정위해 공급, 예비입주자 892세대 모집, 12월 20일(월)~22일(수) 도내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 [추현주 기자 2021-12-09 오후 3:42:06 목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개발공사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사진=시사TV코리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제주도민의 주거안정을 위해 공사가 운영하는 일반매입임대주택에 대한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일반매입임대주택은 다가구 등 기존주택을 매입하여 시중 시세 30% 수준의 임대조건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주택으로, 공사에서는 매년 기존주택 매입을 통해 도내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공급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지역 및 세대원수에 따라 1(1, 40이하), 2(2~3, 40~ 60), 3(4인 이상, 60초과)으로 구분해 예비입주자 892세대를 모집하고 있으며, 1220()부터 22()까지 3일간 도내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예비입주자 선정은 양 행정시(제주시, 서귀포시)에서 이루어지며, 선정된 예비입주자는 입주자 퇴거 등의 공실 발생에 따라, 예비 순번에 의거 순차적으로 주택 공급이 이루어진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통한 행복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주택공급을 확대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기존주택 매입과 건설형 공공임대주택 공급 등 공공개발사업 추진으로 도민의 주거안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www.jpdc.co.kr), 제주특별자치도(www.jeju.go.kr)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방문시에는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