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행정체제 권대정 졸리 .
대한항공 n jdc 티볼트 cccc
홈- 뉴스 - 문화

제주대평생교육원 스피치전문가 2급 자격증 수료식

제주대평생교육원과 한국아나운서진흥협회 주관으로 제주의 스피치 인재 배출 [권대정 기자 2024-06-17 오후 9:31:14 월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채철원 진영창 강철승 권대정 강사(한국아나운서진흥협회 회장) 우명화 김승석

제주대학교평생교육원(원장 김맹하)이 주최하고 한국아나운서진흥협회(회장 권대정)가 주관한 제주대평생교육원 스피치전문가 2급 과정에서 수료와 함께 스피치전문가 2급 자격증을 취득했다.

 

4개월의 교육과정을 통해 배출된 수강자들은 스피치의 발성과 발음을 통해 사회생활에서의 자신감과  대인관계에서의 원활한 소통기술을 익혀 스피치 전문가로서의 면모를 익혔다.

 

훈민정음의 자음과 모음의 과학적 발음 및 우리말의 장단음을 통한 어의(語義)의 차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갖게하는 저음발성, 중음발성, 고음발성의 기능적 원리를 터득하고 자기표현 및 기초연설을 수강한 스피치의 전문가로 거듭난 것이다.

 

사회적 공감언어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자신과 공동사회에서의 발전을 견인하는 자기소양을 인식하는 부가적 요소임을 공감하며, 나아가 스피치 전문강사의 소양을 지닌 전문가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또한, 방송현장에서 주로 활용하는 아나운서식 시낭송, 연설, 다큐멘터리 성우 내레이션 , MC형 진행방식을 섭렵하여 뛰어난 자기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전문가 기술을 익혀 지역사회의 인재로 기대된다.

 

강의를 맡은 권대정 강사(한국아나운서진흥협회 회장)는 '수강자들의 뛰어난 스피치 능력과 자기발전을 위해 열심히 강의를 수강한 참석자들의 열정과 끈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