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경향 . 현대카드 jq
티볼트 n cccc 감귤 jdc
홈- 뉴스 - 정치

제주양돈농협, 양돈운송협의회 간담회 개최

고상준, 박제운 님 공로패 전달, 양돈운송협의회 건강하고 맛있는 돼지고기 공급위해 회원간 교육 진행 [추현주 기자 2022-08-12 오후 5:08:21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양돈농협, 양돈운송협의회 간담회 개최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12월 제주시 애월읍 소재 생축차량 운송 관리자 간담회 자리에서 회원들을 격려했다. 

 

생산농가에 관심과 애정으로 그간의 노고에 공로패(회원 고상준, 박제운)를 전달했다. 

 

양돈운송협의회(회장 이요한)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간담회 자리에 참석해주신 제주특별자치도 양용만 도의원, 고태민 도의원 및 고권진 조합장, (사)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장, 이하 관계자)께 감사를 표했다. 또한, 농가에서 돼지를 차량으로 스트레스 없이 안전하게 수송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공급할 수 있도록 회원간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고권진 조합장은 운송차량관리자 교육에 협의회 회원들이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와 운송이 축산악취, 오염 등 민원 대응에도 협력하여 축산업 경쟁력 향상과 제주양돈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