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q 권대정 경향 현대카드
jdc n 감귤 cccc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제주도 코로나19 일상회복 범도민 지원위원회 전체회의 개최

4개분과 45명 위원들 참석, 발굴 과제 공유 및 일상회복 이행계획 논의 [추현주 기자 2022-05-06 오후 4:17:05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 코로나19 일상회복 범도민 지원위원회 전체회의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는 6일 오후 2시 제주도청 본관 4층 탐라홀에서 코로나19 일상회복 범도민 지원위원회 전체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3인 공동위원장인 구만섭 제주도지사 권한대행,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 양문석 제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4개 분과 45명의 위원들이 참석했다전체회의는 민·관 협력을 통해 그동안 발굴한 과제를 공유하고일상회복 이행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만섭 권한대행은 코로나로 인한 상처와 갈등을 치유하면서 지역경제 재도약을 위한 기반을 세우는 과정에서 도민의 눈높이에 맞춰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코로나19 극복과 일상회복을 위한 지속적인 협업을 강조했다.

 

이어 도민 입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이 시행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살피고 지혜를 모아주시길 바란다제주도정은 오늘 논의된 일상회복 계획이 도민사회에 온전하게 안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일상회복 재개에 발맞춘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방역의료 대응체계 전환으로 안전한 일상회복을 준비하고,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민간 소비 활력 제고, 고용 지원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력을 되찾기 위한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히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취약계층을 위한 두터운 회복 지원방안 등을 심도 있게 토론했다.

 

도는 이번 회의가 민·관 협력을 통한 일상회복 재개에 있어 의미 있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