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jq 권대정 .
티볼트 jdc 감귤 n cccc
홈- 뉴스 - 정치

제주도 곶자왈 오름 생태관광 특화사업 공모

오는 17일~28일까지 신청, 국내에 등록되고 도내에 지부를 둔 환경 또는 문화예술 비영리 법인, 단체 최근 3년이내 실적 [추현주 기자 2022-01-13 오후 5:01:17 목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 곶자왈 오름 생태관광 특화사업 공모 (사진=시사TV코리아)

제주특별자치도는 곶자왈과 오름, 습지 등을 활용한 생태문화 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해 곶자왈·오름 등 생태관광 특화사업을 공모한다.

 

공모 유형은 청정 곶자왈 등 제주 환경자산 특색을 활용한 생태프로그램 개발, 곶자왈 등 마을의 역사·문화를 소재로 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개발, 곶자왈·오름 등 환경보전을 위한 각종 홍보활동 프로그램 등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현재 도내에 등록되거나, 국내에 등록되고 도내에 지부를 둔 환경 또는 문화예술 관련 비영리법인이나 단체로 최근 3년 이내 도내에서 환경 및 생태관광 관련 프로그램 운영 실적 또는 문화예술 분야 등에 실적이 있어야 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며, 건별 사업비 1,000만 원 이내(총 사업비 1억 원)로 신청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법인·단체는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등의 서류를 구비해 오는 제주도청 환경정책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 누리집(http://www.jeju.go.kr) 공고란(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2-93)에서 확인하거나 도 환경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도는 신청단체의 수행능력, 사업계획의 적정성, 사업예산의 타당성 등에 대해 전문가로 구성된 자체심사위원회 심사 및 제주도 환경보전기금운용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오는 2월에 최종 지원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