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권대정 . jq 경향
티볼트 n 감귤 cccc jdc
홈- 뉴스 - 정치

설 명절 남원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실시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온라인 직거래 판매 활동 전개 [김선연 기자 2021-02-02 오전 11:17:49 화요일] suny2915@naver.com

PRINT :    SCRAP :

남원시, 농산물 온라인 판매 실시

남원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남원시 우수 농·특산품을 홍보·판매하고자 코로나19로 인하여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남원 우수 농·특산물을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농·특산물 홍보·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당초 수도권 및 서초구청, 구로구청 등 자매결연도시에서 진행하였던 오프라인 직거래장터 대신, 주민들 및 구청 직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결연도시와 협조하여 비대면 택배 주문과 남원시 쇼핑몰 링크 등 홍보·판매행사도 병행 진행 중에 있다.

 

특히 남원시 농·특산물 쇼핑몰인 남원사이버장터(www.namwonlove.co.kr) 전북도에서 운영하는 거시기장터(www.jbplaza.com)에서는 할인쿠폰 발급과 포인트 적립, 택배비 등을 지원하여 홍보·판매중에 있으며 올해에는 비대면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하여 우체국에서 운영하는 쇼핑몰(mall.epost.go.kr)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60여개 업체와 계약하여 남원 농·특산품 브랜드관을 개설하여 설맞이 특별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또한 남원 로컬푸드 직매장 2개소에서는 자체적으로 설맞이 직거래 판매행사를 하고 있으며 상반기에는 산지유통센터에서 공동선별한 남원 농산물을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 계획으로 있어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농가·업체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남원시는 이번 비대면 온라인 판매를 통해 남원 농산물 공동브랜드 춘향애인 농산물 방울토마토, 사과, 배와 농·특산품인 김부각, 추어탕, 한과, 떡국떡, , 장류, 참기름 등 농식품과 축산물, 임산물, 목기 등 더욱 판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