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권대정 경향 jq .
티볼트 감귤 cccc jdc n
홈- 뉴스 - 정치

여수시, 청년마음 상담 및 치유 "있쟎아요, 비밀이예요!" 운영

16일부터 12월 말까지 심리적 건강을 위한 무료 상담 진행 [김선연 기자 2020-12-07 오후 4:20:36 월요일] suny2915@naver.com

PRINT :    SCRAP :

청소년 무료 상담소 운영 포스터

 

    

 

여수시는 진로와 취업문제, 코로나 블루 등 일상생활에서 정서적 안정이 필요한 청년들이 마음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맞춤형 심리상담 프로그램 있잖아요, 비밀이에요!’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개인별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이 필요하다는 청년들의 의견을 반영해 실시하게 됐다.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12월 말까지이며, 신청자 중 선착순 50명에 대해 여수시청년지원센터(중앙시장 2)에서 무료로 한 시간 가량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방법은 심리상담 전문가와 함께 MBTI, SCT, HTP 등 심리검사를 통한 성향파악과 심리상태를 점검하고 고민을 상담하는 절차로 진행한다.

 

신청은 7일부터 가능하며, 여수시에 주소를 둔 만19세 이상 만39세 이하의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여수시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yeosu.go.kr/youthcenter)에서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대(주말 가능)를 예약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갈등과 고민거리로 힘들어 하는 청년들이 마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도움이 필요한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